반응형

토트넘 내한 티켓

 

2022년 7월 토트넘 홋스퍼 FC가 프리시즌 경기를 한국에서 치릅니다. K리그 선발팀과 토트넘의 경기가 있고, 이강인 선수가 뛰고 있는 마요르카와의 경기도 열립니다. 7월 13일, 17일에 펼쳐질 이번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방법을 안내드리니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일시 - 2022년 7월 13일, 16일 저녁 8시

장소 - 서울월드컵 경기장, 수원 월드컵 경기장

티켓 판매 일정 - 티켓 판매 6월 17일, 19일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링크 바로가기

 

이번 토트넘과 K리그 선발팀, 세비야 fc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합니다. 그렇기에 예매 역시 쿠팡 사이트를 통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이번 토트넘 내한경기 입장권을 예매 바랍니다.

 

토트넘 K리그 티켓 예매 방법

https://bit.ly/Tottenham_K-League_CoupangPlay

 

토트넘 K리그 티켓 예매 방법(+무료 시청 안내)

토트넘 K리그 2022년 7월 토트넘 홋스퍼 FC가 프리시즌 경기를 한국에서 치릅니다. K리그 선발팀과 토트넘의 경기가 있는데요. 7월 13일 펼쳐질 이번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방법을 안내드리니 아래

tv.digitalfreelife.com

토트넘 세비야 FC 티켓 예매 방법

 

https://bit.ly/Tottenham_Sevlla_CoupangPlay

 

 

토트넘 세비야 FC 티켓 예매 방법(+무료 시청)

토트넘 세비야 FC 2022년 7월 토트넘 홋스퍼 FC가 프리시즌 경기를 한국에서 치릅니다. 세비야 FC와 토트넘의 경기가 있는데요. 7월 16일 펼쳐질 이번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방법을 안내드리니 아래

tv.digitalfreelife.com

 

 

 토트넘 K리그 중계 무료 시청 방법

 

토트넘 K리그 경기가 7월 13일에 있습니다. 해당 경기 무료 시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

http://bit.ly/Coupang_play_free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무료 보기) coupang play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쿠팡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이어 거대 플렛폼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구

hkloveme.tistory.com

 

 토트넘 세비야 FC 중계 무료 시청 방법

 

토트넘 세비야 FC 경기가 7월 16일에 있습니다. 해당 경기 무료 시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내한한다. 쿠팡플레이가 피치 인터내셔널과 함께 영국 명문팀 토트넘 홋스퍼 를 초청해 팀 K리그와의 친선경기를 주최하고 국내에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14일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매치로 팀 K리그과 토트넘의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는 오는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손흥민의 맞대결인 만큼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쿠팡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번째 경기로 토트넘 홋스퍼와 세비야 FC 간의 빅 매치를 예고했다.

24일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 매치로 '토트넘 홋스퍼' 대 '세비야 FC'의 경기를 오는 7월 16일 오후 8시에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프리미어리그(PL) 인기팀이자 손흥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이 뛰는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청해 주목을 받고 있다. 1차 경기로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간의 친선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2차 경기로 라리가 산탄데르의 대표적인 강호 세비야 FC의 방한을 확정지었다.

세비야 FC는 스페인 축구 역사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클럽으로 라리가 산탄데르를 대표하는 강력한 유럽의 강자다.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 출신인 세비야 FC는 유럽 전통의 강력한 축구 명가로 유로파리그에서 무려 6회나 우승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세비야 FC는 이번 방한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유럽축구의 진면모를 라이브 경기로 선보일 뿐 아니라 팬미팅, 팬클럽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구단의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지휘하는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친선경기를 치른다. 또 구단 홍보대사들과 함께 선수들이 직접 한국 팬들과 소통하면서 사회공헌 활동, 한국문화 체험, 토트넘의 축구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반응형
  1. 123 2022.05.26 18:59

    어휴 광고좀 그만

  2. ㅋㅋ 2022.06.02 12:38

    어휴 이딴광고만들시간에 운동이나해라

+ Recent posts